MY MENU

인사말

사랑은 우리를 나아가게 하는 힘입니다.

저희 왕촌어버이의집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왕촌어버이의집은 공주 계룡산 지역의 쾌적하고 공기 좋은 산기슭에 위치한 아름답고 아담한 집입니다.
이곳에서 저희는 삶의 긴 여생을 헌신과 수고로 살아오시는 동안 지치고 병들어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남은 시간들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쉬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저희는 어르신들을 내 부모처럼 인격을 존중하고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행복한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어르신 한분 한분에 맞춘 개별화된 복지 서비스는 물론, 저희 시설에서 직접 농사 지은 농산물로 정성껏 만든 식사로 모시고 있습니다.
    평생을 사랑하는 가정과 사회를 헌신적으로 섬겨 오신 결과로 오늘을 있게 하신 우리 부모님을 가정과 국가가 맘과 뜻을 모아 잘 섬기고 보호해 드려야 한다는 시대적 사명을 가지고 출발한 장기요양제도가
    이제 성장한 청년의 위치에 와 있는 듯합니다
    각각의 현장에서 성의롭게 그 몫을 감당해 나가는 모습들이 다행스럽기도 하지만
    여전히 주어진 과업에 대한 사명감과 역량이 강화되어야 할 필요가 현장 안팎에서 적지 않게 요구되어지는 상황입니다. 하나님사랑, 사람사랑을 바탕으로 본원을 설립하고 동료 직원들과 함께 오늘에 이르기까지 사랑하는 부모님들을 섬겨 올 수가 있어서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부모님들이 이곳에서 생활하시는 동안 가족들께서 편안해 하시고 고마워하시는 표현과 모습들이 여전히 잘 모셔 달라는 메세지가 그 안에 담겨 있음을 깨닫게 되었으며 동료들과 이를 공유하며 좀 더 질 높은 장기요양급여제공을 위하여 많은 교육과 현장의 의견 나눔, 정보공유를 통하여 건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애를 써봅니다. 관계된 여러 분야의 입장에 계신 분들께서 좋은 의견 주시면 참고하여 업무에 반영시키고자 합니다. 부모님들께 후회 없는 섬김을 위하여 급여제공업무가 힘들고 조심스러우나 이를 잘 감당해 주시는 동료들과 보호자분들 봉사자 후원자 그리고 유관기관과 잘 소통하며 주시는 기운을 받아 우리 모두와 지역사회에 큰 기쁨을 드리기를 소망합니다.
    왕촌어버이의집을 믿고 찾아주신 가족 여러분의 마음을 깊이 생각하고 행복한 어르신들의 삶이 되도록 조심스럽고 따뜻한 가슴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편안함이 넘치시길 소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원장님사진

    왕촌어버이의집 원장

    민성기